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리뷰

인생템 재로우 우먼 펨 유산균이 여자에게 좋은 이유

by 보이져1호 2020. 11. 1.

인생템 재로우 우먼 펨 유산균 후기

 

재로우 우먼 펨 유산균은 어떤 제품?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된 제품입니다. 자주 보는 유튜버께서 실제 경험으로 말씀해 주셔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요즘 뒷 광고 논란이 많은데, 이 제품은 해외 제품이고, 국내에선 판매가 안 되는 제품(국내에서 마케팅을 안 한다는 뜻이겠죠)이라 대부분 후기는 믿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재로우가 어떤 회사 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재로우 혹은 자로우 브랜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회사 입니다. 영양 보충제를 제조하고 공급하는 업체이고. 이 회사는 1977년에 설립되어서 40년이 넘었기 때문에 더욱더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주로 북미권에서 판매가 되고 우리나라에서는 이렇게 직구 형태로만 구매가 가능 합니다.

 

[여음Is Yeoeum]에서 소개한 재로우 유산균 솔직후기

 

 

구매자들의 평점

먼저 자주 구매하는 c팡 부터 검색을 했습니다. 역시나 수많은 후기가 있었고, 엄청나게 많은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상품평이 16,326건이나 있었고,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상품평이 많고,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재로우 우먼 펨

 

 

재로우 우먼 펨 유산균 후기

 

 

요즘 유산균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제품이 많은 대신 좀 더 세밀하게 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 좋습니다. 재로우 우먼 펨 유산균은 여성용으로 나온 전용 제품입니다.

 

 

전에 여성용 유산균이라는 게 있는지 모르고 살다가 이번에 저도 알게 되었습니다. 우선 후기들이 많아서 비슷한 증세를 겪는 분들의 후기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후기를 보고 제품을 사면 실패율이 줄어듭니다.

배송은 일주일 걸렸습니다. c 앞에서 해외배송도 로켓 서비스가 되어서 확실히 옛날 2주씩 걸리던 시절에 비하면 만족합니다. 보통 5일~일주일 안에 배송이 되는 것 같습니다. 관세법 때문에 한 번에 6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해서 6개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처음 느낌은 약 사이즈가 마음에 듭니다. 유산균 제품 중에 알약이 큰 경우가 있어서 먹기가 힘든 경우가 많은데, 저같이 목구멍 작은 분들에게는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약 사이즈 별거 아니지만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 제품 1 캡슐당 1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고 하니 일단 믿어보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경험상 만개의 리뷰가 달린 제품의 평점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짜 후기의 확률이 그만큼 낮다는 증거.


재로우 우먼 펨 유산균은 질염 등 여성질환에 매우 효과가 있는 제품이 맞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냉이나 가려움 냄새가 난다거나 하시는 여성질환 염증 있으신 분들에게 딱 좋은 것 같습니다. 한 일주일은 개선되는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3~4 주 때부터 확실히 개선된 느낌 받았습니다.

 

 

여성 질환이 좀 심한 분들은 처음에 하루 2알이 좋을 것 같고, 나중에 좀 좋아지면 하루 1알이 좋을것 같습니다. 실제로 설명서에도 하루 1~2 캡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한 달쯤 꾸준히 복용하면 피곤할 때마다 찾아오는 질염 증상 싹 없어져서 정말 삶의 질 달라질 정도입니다. 쟁여 놓을 만큼 확실하기 때문에 6통 꽉 채워서 주문을 하게 됩니다. 후기가 많고 평점이 높은 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여성질환 있는 분들은 검사받고 병원비 깨지는 것보다 먼저 이 제품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60알 기준 c팡에서  39,120원에 판매가 되고 있다.

 

참고로 가격은 60알 2통 기준으로 배송비 없이 39,12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김희애콜라겐이 궁금하시다면 참고 하세요!

 

김희애 석류콜라겐 핵심성분 및 후기 알아보기

김희애 석류콜라겐 핵심성분 이해하고 복용하기 김희애님이 전속 모델로 있는 김희애 석류콜라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제품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핵심성분인 피쉬콜라겐과 석류의

modeninfo15.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