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지방시 id93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가방 알아보기

by 보이져1호 2020. 5. 17.

지방시 id93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가방 알아보기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의 지방시id93 핸드백

 

안녕하세요. 보이저 1호입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드라마(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이민정이 착용했던 지방시 id93 가방입니다. id83은 사실 이민정 님이 드라마에서 착용하기 전부터도 2020 지방시 제품 중 많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입니다. 이민정이 착용한 블랙을 기본으로도 정말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id93이 있습니다.

 

id83 이민정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착용

 

지방시 id83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착용

 

 

지방시 id93은 어떤 제품?

이번 2020년 지방시 하우스가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소개하였습니다. 'ID93'은, 이번 컬렉션에 유연함과 볼륨감 풍부하게 더하기 위해 선보였던 새로운 스타일의 핸드백입니다.

지방시 id93은 미니멀리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접히는 곡선 형태의 가방 입니다. 90년대의 시기를 따라 이름이 붙여진 ID93백은, 이번 SS 컬렉션의 핵심이었던 반다나 Detail과 관능적이면서 부드러운 컬렉션에 영감을 받아 특별한 외관과 텍스처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지방시 id93 가격

가격은 공홈 기준으로 컬러와 스타일에 따라270만 원~380만 원 사이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공식홈피 기준 343만원의 지방시 id93

 

기본라인 블랙 278만원(공홈기준)

 

지방시 스토리
Givenchy

 

지방시(Givenchy)는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로 고급 의류, 향수,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만드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방시는 1952년 프랑스 디자이너 'Hubert de Givenchy'에 의해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1927년에 태어난 지방시1952년에 그의 이름을 딴 하우스를 설립하였습니다. 같은 해, 그는 패션 역사에 오랫동안 기억될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우아한 블라우스와 가벼운 스타일의 스커트가 건축적인 선과 단순함을 혼합한 그의 "separates"는 당시의 더 제약된 외모를 고려하였을 때,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바로 "오뜨 쿠튀르의 끔찍한"이 탄생하였습니다. 그 당시 스페어 라인, 가느다란 엉덩이, 날씬한 실루엣, 백조 같은 목이 전 세계 여배우들을 압도하였습니다.

1955년, 지방시는 그의 첫 셔츠 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그것의 진화는 상징적이 되었고, 오드리 헵번은 디자이너의 뮤즈로서 미의 기준을 재정의하는 스타일을 발명하는데 동참하였습니다.
1969년 지방시 젠틀맨(Givenchy Gentle) 라인의 출시는 남성 패션에서 참고가 될 것입니다. 지방시는 40년 이상의 경력을 쌓고 1988년 LVMH 그룹의 일원이 된 후, 1995년에 은퇴하였습니다.

그는 존 갈리아노, 알렉산더 맥퀸, 줄리엔 맥도널드, 리카르도 티시 등 패션 역사에 창조적 재능을 한 디자이너로 계승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