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에어봇(AIR BOT)에어프라이어 후기

by 보이져1호 2020. 4. 28.

에어봇(AIR BOT)에어프라이어 후기

 

 

에어봇 에어프라이어

 

안녕하세요. 보이저1호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에어프라이어 실제 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사용하고 계신가요? 요즘은 대부분 다 갖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나 저 같은 자취족들에게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얼마 전까지는 요리하는 것조차 귀찮아졌지만,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에어프라이어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단백질 음식을 건강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탄수화물이나, 단백질등을 기름에 튀겼을 때 굉장히 안 좋은 성분이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삼겹살, 라면, 과자 등 기름에 튀긴 음식이 몸에 나쁘다고 알려진 이유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는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조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고구마, 감자, 계란, 닭요리, 삼겹살, 스테이크, 만두 등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조금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닭다리나, 스테이크를 조리할 때는 올리브유를 살짝 둘르고 조리 하긴 했지만요ㅎ

 

 

저는 말레이시아에 거주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의 쿠팡격인 'LAZADA' 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했어요. 혼자 살기 때문에 작은 걸로 구매를 했습니다. 3L짜리인데 2명 요리까지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은 무려 36,000원!(129링깃) 정말 싼거 같아요. 저도 처음에 가격이 너무 싸서 품질에 문제가 있는걸 아닌가 고민도 했지만, 후기들도 많고 평도 좋아서 구매를 했는데 역시나 대만족! 역시 후기와 평점은 거짓말을 안 하는 것 같아요. 

품질보증도 12개월이나 하니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첫 요리로 닭다리를 시도 했습니다. 이곳 말레이시안들의 주식이기 때문인지 닭 값이 마트에서 굉장히 싼 편입니다. 닭다리 3조각에 1800원 정도면 살수 있어요. 그래서 생닭 다리 3조각과 잡내 제거를 위해 우유를 샀습니다. 초보이기 때문에 복잡한 과정은 안 했어요. 마늘과 바질, 후추, 구운 소금, 올리브 오일 등을 알맞게 뿌리고 바로 조리 시작! 180도에서 15분간 조리하고, 돌려서 또 15분, 그리고 마무리로 160도로 잘 안 굽혀진 옆면 5분 이렇게 조리 했습니다.

 

에어봇 에어프라이어 장점
Advantage
  • 소음이 크지 않다(가성비 굿)
  • 사용 편의성 굿(조작이 직관적이고 매우 쉽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
  • 생각보다 넉넉한 크기(3L 기준)_2명 요리 충분
  • 단점을 아직 발견 못함(사용 2주째)
  •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상당함

에어프라이어로 정말 다양한 요리를 쉽게 할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어는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 절대적으로 추천합니다. 보통 운동을 할 때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 이런 거 많이 먹잖아요? 이러한 요리를 건강하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광파오븐 같은 종류보다 에어프라이어가 더 시간도 절약되고 맛도 더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말레이시아에 거주하신다면 에어봇 강추입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