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리뷰

하드맨파워 성분 후기 제대로 알고 섭취

by 보이져1호 2021. 7. 4.

하드맨파워라는 장어나 굴에 많이 함유된 아르지닌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제품이라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에서는 하드맨파워 성분과, 제품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드맨파워 성분 제대로 알기

먼저 알아야 할 사항은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은 아니었습니다. 식품의 유형을 보면 혼합음료로 등록이 되어있는 식품입니다. 따라서 기능성과 관련하여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은 아니라는 점을 알고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아르지닌은 필수적인 20가지 아미노산 중의 하나로 굴이나 장어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아미노산은 생물(우리의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기본 구성단위입니다.
 

하드맨파워는 간편하게 1포(22g)를 먹으면 6,050mg의 아르지닌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장어 253mg 대비 약 24배, 굴 143mg 대비 42배에 해당되며 아르지닌 함량(1포 22g 기준)입니다.

하드맨파워


일반적으로 아르지닌은 흡수율이 떨어지는 아미노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용량 제품을 한 번에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 아미노산입니다. 이 제품은 남자와 여자 모두 섭취가 가능한 상품이며, 운동 등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한 경우에 유용한 제품입니다. 

 

하드맨파워 가격 및 복용법

이 제품의 온라인 판매 가격은 약 3만 원(배송비 포함) 내외이며, 15포(1팩) 기준입니다. 하루 1포를 기준으로 하며 한 달에 2팩이 필요하며 싼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6,050mg의 아르지닌 섭취를 위한 장어와 굴의 가격을 고려한다면,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복용방법은 하루 1포를 (액상형으로 그냥 먹기에 편리하다) 섭취해 줍니다. 자기 전을 제외한 낮시간대의 섭취를 권장합니다. 이 제품은 

 

하드맨파워 부작용 및 주의사항

천식이나 심장계 질환이 있는 분은 적합하지 않으며, 성인 남녀 모두 섭취가 가능하지만 임산부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건강상의 문제로 따로 섭취하는 약이 있는 사람, 헤르페스나 대상포진과 같은 바이러스 병력이 있는 사람, 저단백질 식사를 하고 있는 경우 등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운동을 하기 전등 에너지가 필요할 때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자기 전에는 숙면을 위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드맨파워

 

 

하드맨파워 후기

 

5점만점중 4.7점을 받고 있다.

 

 

★★★★★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고 업무 하는 데 있어 평소보다 몸이 무거워 출근 때 아미노산을 간단하게 하나 챙겨 먹을까 싶어서 액상형 스틱으로 알아보다 과일맛이라 해서 배송받고 오늘 출근날 먹어봤습니다! 일단 맛이 찐하면서도 열대과일 한 가지 맛보다 다양한 맛 나면서 피로감이 줄어지고 더위를 버텼던 거 같습니다ㅎ 올여름 일하면서 걱정 없이 버텨낼 거 같아요ㅎ 2주 지나면 그땐 2박스 주문할 계획입니다.

★★
하드맨파워는 파우치형 식이여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요. 남동생이 운동을 하고 있어서 선물로 사주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길래 저두 하나 먹어보았는데 맛있네요! 여자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어서 좋더라고요! 요즘 매일매일 피곤했는데 이거 먹고 나서는 아침에 피로함도 조금 줄어든 거 같아서 만족해요. 남동생이랑 같이 먹고 있어서 금방다 먹을 거 같아요ㅎㅎ 재구매 들어갑니다.


★★
운동이나 하루를 시작하기에 먹기 간편한 거 같아요~아르지닌 함량도 매우 높아서 만족합니다. 특히 이런 제품은 성분도 물론 중요하지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게 맛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과일맛 중에 망고맛 같은 달달한 맛이 느껴져서 거부감 없이 매일매일 먹고 있네요!!ㅎㅎ 재구매 의사 확실히 있네요


★★
와이프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운동하거나 밤에 아르지닌 자주 먹는 편인데 이 제품이 아르지닌 함량이 제일 높고 맛도 괜찮네요ㅎ 재구매 각이네요ㅎㅎ


★★
일단 다른 아르기닌 제품과 달리 먹을만해요. 그리고 먹고 나면 이상하게 피곤함이 없어져요. 먹고 한 달 후기 또 쓸게요


★★
피로감으로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어하는 남편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한포 크기가 적당해서 휴대하기에도 좋은 것 같고, 이지컷이 있어서 편하게 뜯기고,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남편 위해 구매했지만 성별 상관없이 섭취 가능 하다해서  저도 같이 먹어 볼까 합니다^

댓글